segment
close
커뮤니티
케이아트는 항상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협회 NEWS
2023 국제청소년예술축제 개최 안내
2023-06-29 Hits 1,980회

본문

2023 공모전 이미지

전 세계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그린 스마트 도시 부산에서 개최하는 국제 청소년 예술 축제는 2023 국제 청소년 미술 공모전 후속 사업 일환으로 각국의 문화 예술을 서로 교류할 수 있는 행사로써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으로 전 세계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 예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고 이를 통해 예술 창의성을 펼칠 수 있는 장을 2012년, 국제 청소년 어울누리축제를 시작으로 매년 개최해왔습니다.

올해도 2023 국제 청소년 예술축제를 개최함으로써 전 세계 청소년들이 미래의 미술작가로서 성장할 수 있는 가교 역할이 될 것입니다.
행사 개요

행 사 명 :

2023 국제 청소년 예술축제 (2023 IJAF)


참가 자격 :

국제 청소년 미술공모전 참가자 (※선착순 대한민국 60명, 해외70명)


행사 기간 :

2023년 8월 5일(토) ~ 8월 6일(일)


행사 장소 :

부산도시공사 아르피나


참가비 :

전액 무료


보증금 안내 :

아래의 첨부파일 개최요강 참조


부대 행사 :

국제 청소년 미술실기대회, 한복, 다도 체험, 레크리에이션


행사 일정표 :

아래의 첨부파일 개최요강 참조


주최, 주관 :

사단법인 케이아트국제교류협회


특전

국제청소년미술실기대회 수상자 전원 수상 실적 확인서 발급

케이아트국제교류협회가 주최하는 2024해외연수 참가 자격 부여

봉사활동시간 4시간 부여 (※1365자원봉사포털 가입자에 한함)

기대효과

국제 청소년들에게 문화 예술을 통한 긍정적 에너지를 발생시켜 올바른 가치관과 건강한 문화 예절 정신을 만들어 주는 기회.

참가하는 각국의 미술학도들에게 한국 문화 예절 및 관광지 방문을 통하여 직접 체험함으로써 한국 이미지 홍보 가치 상승.

참가하는 각국의 미술학도들과 1박 2일 함께 생활함으로써 각국의 예술 문화를 서로 공유하여 각 국의 예술 문화를 이해할 수 있는 기회.

각국의 미술학도들과 미술실기대회를 함으로써, 창조적 예술, 창의성을 펼 칠 수 있는 기회.

미술실기대회를 통하여 각국의 청소년 미술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기회.

참가신청

한국 참가 학생 30명 선착순 마감이므로, 참가 가능 여부를 본회 문의

참가 신청서를 작성 후 메일 발송 (※신청서 양식 미기재 시 참가 신청 거부 됩니다.)

본 회 이메일(k-art@naver.com) 또는 팩스(051-802-8820)로 신청서를 제출

보증금 입금 (보증 내용은 아래를 참조 부탁드립니다.)

본회로 참가 정상 처리 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유의사항

예술축제 접수 마감일은 2023년 7월 5일(수)까지, 미술실기대회 접수 마감일은 2023년 7월 14일(금)까지 입니다.

국제청소년예술축제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보증금 제도를 시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문(Ⅲ. 참가신청 2. 보증금 안내)를 참조 부탁 드리며, 참가 신청서, 보증금 입금이 된 순으로 선착순 마감됩니다.

주최 측 및 운영 스텝 통솔에 미 협조 시, 학생의 신분으로 어긋난 행동 시 즉시 귀가 조치하며, 해당 교육청에 보고 됩니다.

참가 신청 후 불참 시 아래의 문의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참가 신청 후 불참 시 보증금은 주최측 사단법인 케이아트국제교류협회 측으로 귀속됩니다.

참가신청서 접수 후 보증금을 입금하시면 본 유의사항을 동의함으로 간주됩니다.

참가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첨부파일 개최(안)을 다운로드 받아 유의사항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후 참가 신청해주세요.

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본회 이메일(k-art@naver.com)이나 홈페이지 1:1문의 게시판를 이용해주세요.

담당자: 장수민 PD(k-art@naver.com)

첨부파일